<창UP레터>는 센터 주요 사업에 대해 공유하고, 다양한 이해관계자와의 소통을 통해 서대문구 청년들의 창업지원과 지속가능성을 모색합니다. 또 창업 정보를 발굴, 제공하는 오픈 플랫폼입니다. 🌿 매월 2회 금요일 아침 여러분의 메일함에는 <창UP레터>가 배달됩니다. 서대문구 청년벤처 활동현황, 입주기업 소식, 청년창업관련 정보 등 다양한 콘텐츠가 담길 예정입니다.
<2024년 서대문청년창업센터 입주기업 간담회&네트워킹>이 개최되었습니다. 본 센터에는 청년창업기업 및 사회적기업 등 센터 내 18, 가좌 역사 내 6, 신촌 입주공간에 12개 기업이 입주해 있습니다. 간담회는 센터사업 소개, 입주기업 소개, 기업별 네트워킹 순으로 진행되어 한자리에 모인 입주기업들이 서로를 소개하고 알아가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. 더 보기(클릭)
[센터NOW]_<2024 서울 크리에이터 스쿨 in 신촌> 온라인 발대식
서대문구 청년창업교육 <2024 서울 크리에이터 스쿨 in 신촌> 발대식이 온라인으로 개최되었습니다. 본 사업은 아직 정형화되지 않은, 그러나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신촌-이대 상권을 나만의 관점으로 정의하고, 이를 새로운 동네로 바꿔갈 발칙한 아이디어로 디벨롭하는 10주간의 창업 경험 프로젝트입니다. 높은 경쟁률을 거쳐 선발된 40명의 예비청년창업가가 발대식에 참여하였습니다. 더 보기(클릭)
서대문소식
[연재 브런치북] '이대'로 괜찮을까?
8~90년대 이대거리를 아는 사람은 지금 비어있는 이대상권이 낯설겠지만, 이 곳은 여전히 많은 소상공인, 대학생, 직장인이 오가는 곳이다. ‘이대’로 괜찮을까?는 서대문구의 다양한 가게, 장소, 사람을 소개하는 ‘서대문구점’과 함께 이대거리를 자기만의 방식으로 소비하는 사람들을 기록합니다. 소개한 상점들을 직접 방문해 보시면 어떨까요?더 보기(클릭)